황유성, 3년 연속 댄스스포츠 라틴댄스 부문 국가대표 선발

입력 2024년11월29일 16시28분 윤지혜

사진 : 강복자 피플 제공

 

댄스스포츠 국가대표로 활약 중인 황유성 선수가 3년 연속 댄스스포츠 라틴댄스 국가대표에 선발되며 다시 한 번 한국 댄스스포츠의 중심에 섰다. 그는 2023년과 2024년 국가대표로 세계무대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며 주목받아 왔다. 이러한 활약에 이어, 지난 1124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에서도 라틴댄스 부문 국가대표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변함없는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선발전에서 황유성 선수는 파트너 정은지 선수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특유의 유연함과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무대를 압도하며 관객과 심사위원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의 춤은 기술적 완벽함뿐만 아니라 감정표현까지 겸비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울림을 전달했다는 후문이다.

 

황유성선수를 2년째 후원하고 있는 강복자 피플의 관계자는 리드미컬하면서도 힘 있는 동작에 섬세한 감정표현을 담은 춤으로 또 한 번 세계무대를 설레게 할 황유성의 2025년을 응원한다고 전하며 그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세계 무대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한국 댄스스포츠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가고 있는 황유성 선수. 그가 앞으로 어떤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어낼지, 그의 2025년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정용균